상시케이블은 3선으로 되어 있는 케이블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 하고 있습니다.
아래 상시전원 케이블 연결 방법을 참고 후 장착 하시면 됩니다.
10
블랙박스 안전운전 도우미 업데이트 방법
tnrcorp 2020.06.10 2956
tnrcorp
안전운전도우미 홈페이지 (www.gpsdata.co.kr) 에서 쿠폰등록후 사용
9
녹화 파일이 없는데 어떠한 경우 인가요
tnrcorp 2020.06.10 960
tnrcorp
1) 시간경과로 인한 녹화영상 삭제되는 경우
(저장용량이 한정된 저장장치를 사용하므로 녹화중 저장장치의 용량이 초과될 경우 오래된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삭제됩니다.)
2) 차량배터리 전압설정에서 주차감시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저전압차단으로 블랙박스의 전원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8
영상이 저장되지 않아요
tnrcorp 2020.06.10 1004
tnrcorp
1) 메모리카드를 포맷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메모리카드 불량 또는 단말기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3) 미해결시 고객센터(1577-257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7
블랙박스 PC뷰어및 펌웨어 설치 방법
tnrcorp 2020.06.10 2748
tnrcorp
홈페이지 → 다운로드 → 블랙박스 pc전용뷰어 → 모델선택 후 PC설치
6
블랙박스 재부팅
tnrcorp 2020.06.10 1140
tnrcorp
1) 메모리카드를 포맷 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2) 메모리카드의 불량 또는 단말기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3) 미해결시 고객센터(1577-257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5
블랙박스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tnrcorp 2020.06.10 1310
tnrcorp
1) 상시 전원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퓨즈상태)
2) 전문장착점에서 케이블 연결 상태 확인 후 전원케이블 고장시 케이블 재설치를 하시기 바랍니다.
3) 미해결시 고객센터(1577-2573)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4
터치시 엉뚱한 곳이 눌러집니다.
tnrcorp 2020.06.10 998
tnrcorp
단말기 액정화면 10회 터치 후 터치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 표시를 따라서 정확하게 터치하여 터치보정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TNR 모델만 적용
3
주행 중 주차모드 전환됩니다
tnrcorp 2020.06.10 1037
tnrcorp
1) 케이블 접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발생됩니다.
2) 케이블이 노후화되어 퓨즈에서 이탈해서 생기는 현상일수 있습니다.
3) 전문장착점을 통해 케이블 연결 상태 및 케이블 이상 여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후방 영상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tnrcorp 2020.04.22 1125
tnrcorp
1) 후방 카메라 영상은 블랙박스 LCD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전용 PC뷰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